언론보도 모아주택산업, 광주월산5동에 ‘사랑의쌀’ 전달… 임직원 직접 배달 봉사까지
페이지 정보
작성일Date 26-01-20 23:31
본문
쌀기부와 함께직원들이 직접 배달하며 지역소외계층에 온기 전달

모아주택산업 사랑의 쌀 기부 현장 모습


광주를 대표하는 주거브랜드 ‘모아엘가’를 선보이고 있는 ㈜모아주택산업이 새해를 맞아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실천하는 나눔활동에 나섰다.
모아주택산업은 지난 15일 광주 광역시 남구월산5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사단법인 ‘따뜻한 사람들 광주지회’(대표 서금석)을 통해 사랑의 쌀을 기부하고, 관내 저소득주민들을 위한 배달 봉사활동을 함께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랑의 쌀 기부와 배달 봉사활동은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쌀을 기부함으로써 지역 내 소외된 이웃들과 온정을 나누고자 한 모아주택산업의 나눔 경영 철학이 반영됐다.
특히 이날 봉사활동에는 모아주택산업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직원들은 행정복지센터에 쌀을 기부하는 데 그치지 않고, 일일이 방문해 쌀을 직접 전달하며 안부를 묻는 등 현장 중심의 봉사를 펼쳤다. 추운 겨울철 더욱 소외되기 쉬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몸소 전하는 시간이었다.
모아주택산업 관계자는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지역이웃들에게 온기를 전할 수 있어 더욱 뜻깊다”며 “직접 발로 뛰며 전달한 쌀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겨울을 나는데 작은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중 략 -----
- 다음글‘영종 오션파크 모아엘가 그랑데’ 사전방문행사 완료… 입주민 호평 이어져 25.12.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