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시흥거모 엘가 로제비앙 이색 이벤트 화제… 예비군에게 커피차 선물 쐈다!
페이지 정보
본문
- 11월 17일 월요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진행... 300잔 증정
- 이달 중 분양 앞두고 지역 사회와의 상생 일환으로 실시

㈜모아주택산업·㈜로제비앙건설이 시흥거모지구에서 공급을 앞둔 ‘시흥거모 엘가 로제비앙’이 차별화된 이색 이벤트를 실시하며 지역 사회에서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실제 시흥거모 엘가 로제비앙 지역 상생의 일환으로 찾아가는 커피차 이벤트를 진행해, 지역 사회와 따뜻한 마음을 나눴다.
커피차 이벤트는 지난 17일 시흥거모지구 인근에 위치한 상록과학화예비군훈련장을 직접 방문해 진행됐으며,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총 300잔의 따뜻한 커피와 아이스 커피 등을 훈련을 마치고 나온 예비군에게 제공했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분양을 앞두고 있는 ‘시흥거모 엘가 로제비앙’이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일환으로 실시됐다.
시흥거모 엘가 로제비앙 분양관계자는 “단순한 분양 사업에 그치는 것이 아닌, 지역과 상생할 수 있는 개발 사업이 될 수 있도록 고민하다가 지역민과 함께할 수 있는 특별한 커피차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이를 통해 이웃 주민 모두가 조금이나마 더 따뜻한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로 지역 사회에 따뜻함을 전한 ‘시흥거모 엘가 로제비앙’은 시흥거모지구 B6블록에 지하 2층~지상 최고 25층, 5개 동, 전용면적 61·84㎡, 총 480가구 규모로 조성되는 아파트다. 전 가구는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되며, 타입별 가구수는 ▲전용 61㎡ 117가구 ▲84㎡A 268가구 ▲84㎡B 95가구다.
시흥거모 엘가 로제비앙은 시흥거모지구 내에서도 우수한 입지가 강점으로 꼽힌다. 4호선·수인분당선 신길온천역의 도보 이용이 가능해 역세권 프리미엄이 기대되며, 단지 내 어린이집과 함께 도보권에는 유치원·초등학교·중학교(계획) 부지가 자리해 안심통학권도 확보하고 있다. 여기에 지구 내 조성될 다양한 공원 부지도 인접해 쾌적한 주거환경도 누릴 수 있다.
----- 중 략 -----
- 이전글'시흥거모 엘가 로제비앙' 28일 견본주택 공개 25.11.28
- 다음글모아주택산업–이음, AI 기반 스마트 주거 협력 MOU 체결 25.10.30

